00 01 설치사진
02 00 재진접수 animated
04 00 키오스크필요이유
04 01 장차법적용
06 00 시연
08 00 스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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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00 키오스크외형
11 01 키오스크외형 animated
12 00 재진접수영상
12 01 재진접수영상 animated
13 00 초진접수
13 01 초진접수
13 02 초진접수
14 00 재진접수
14 01 재진접수
15 00 수납
15 01 수납
15 02 수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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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약정기간이 있나요?

A. 아니오. 무약정입니다.

 

Q. 사용 계약을 종료하면 기기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A. 설치후 12개월 이내에 계약을 해지하시는 경우 구입가의 50%의 금액으로 중고기기 매입을 보장합니다.

사용 계약을 종료하게 되는 경우, 내장된 키오스크 프로그램은 삭제되며, 기기의 소유권은 원장님께 있으므로 자유롭게 처분 가능합니다. 다른 원장님께 중고로 판매하시는 경우, 양수원장님께서 계속해서 사용가능합니다.

 

Q. 기계 보수 등은 따로 비용이 발생하지는 않는가요? 소모품 등 추가로 드는 비용도 궁금하네요

A. 기계보수 등의 비용은 별도로 없습니다.

 

Q. 월사용료는 계속 고정일까요?

A. 예. 계속 고정이며 변경되지 않습니다.

 

Q. 한의원 이전시 이전 설치비용이 드나요?

A. 이전시 키오스크는 직접 이동하시면 됩니다.

이전하신 후 후에 키오스크의 와이파이를 잡아주시면 원격연결을 통해 세팅을 다시 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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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출력물도 있는 것 같은데, 종이는 어떻게 공급되나요?

A. 원내 네트워크 프린터를 이용해서 출력됩니다. 원내에 네트워크 프린터가 없다면 출력 불가능합니다. 구형의 공유프린터 방식도 출력이 불가능합니다.

 

Q. 환자의 거주지역 / 내원경로 / 진료과목는 변경 가능한가요?

A. 거주지역, 진료과목은 설정에서 원장님께서 원하시는 문구로 변경 가능합니다.

내원경로를 원하는 것으로 선택하는 방식으로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Q. 초진설문지는 양식대로 고정인가요?

A. 초진 설문지 양식이 여러개가 들어있습니다.

원하시는 양식이 있으실 경우 보내주시면 제작해서 키오스크에 넣어드립니다.

 

Q. 초진설문지가 출력될 때 용지가 따로 있을까요?

A. 원내에서 사용하시는 네크워트 프린터로 바로 출력됩니다. 사용하시는 프린터에 일반 A4용지를 넣어두시면 됩니다. 단, 구형 공유 프린터는 사용 불가능합니다.

 

Q. 주소증 입력시 기타 부분에 서술식 기입이 가능한가요? (보약, 기력없음, 미용 등등)

A. 화면에서 키보드 입력을 많이 받으면 키오스크 사용의 접근성이 떨어지므로, 필수적인 사항 이외 내용은 가능하면 추가하지 않을 예정입니다. 혹시 추가하더라도 터치가능한 요소만 추가 가능하며, 키보드 입력은 받지 않을 예정입니다.

 

Q. 한약환자 침환자 나눠 접수 되나요?

A. 필요로 하시는 원장님이 많다면 접수시 해당 내용 초진 접수시 넣어드릴 수 있습니다만

약환 / 침환 나누면 환자 입장에서 부담스러워서 “약환”을 못 누를 것 같습니다.

그래서 침환 / 약환 을 접수시에 확인하지 않습니다.

필요로 하시는 원장님이 많다면 넣을 수는 있지만, 이 경우 접수 프로세스가 중간에 하나 더 추가되는 것이어서 일반 환자 접수시 환자 불편함이 커지므로 추천하지 않습니다

초진 접수 과정에서 “진료과목” 선택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여기에서 “통증, 자동차사고” 가 아닌 다른 질환 선택이면, 제 경험상 초진 문진하면서 약으로 갈지, 침으로 갈지 판단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Q. 진료원장이 2명이면 접수할때 1진료실. 2진료실 선택할수있나요?

A. 선택불가능합니다. 일반적으로 한의원에서는 초진때 데스크에서 배정을 하기에 넣지 않았습니다.

원하시는 원장님이 많아지면 추가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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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카드 단말기가 기계 안에 들어가 있는 것인가요? 기존 단말기와 연동되나요?

A. 카드 단말기는 키오스크에 내장되어 있습니다.

기존에 사용하시던 카드 단말기는 데스크에 두고 그대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Q. 카드 명세서 출력하는 용지는 어디에 넣나요?

A. 이 키오스크에는 영수증 프린터가 없으며 원내에 사용중인 네트워크 프린터에 A4용지로 출력됩니다. (구형 윈도우 공유 방식의 프린터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키오스크에서 “영수증 출력”을 터치하거나, 또는 데스크의 클라이언트(키오스크와 연동됩니다.) 에서 해당하는 환자의 영수증을 선택해서 출력할 수 있습니다.

 

Q. 카드결제를 하게 되면 단말기도 다 따로 신청해야하나요?

A. 키오스크에 카드 리더기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기존에 사용하시던 단말기가 있으시다면 해당 제품을 그대로 사용하시면 되고,

신규이셔서 데스크에 놓아두시는 cat단말기가 없으신 상태라면 별도 구매하셔야합니다.

반드시 “키스정보통신” 제품으로 구매하셔야하며, 신품, 중고 관계 없습니다.

구매할 곳이 마땅치 않으신 경우, 저희에게 요청주시는 경우에는 189,970원이며 약정은 없습니다. CAT단말기의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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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와이파이인가요? 유선랜인가요?

A. 유선랜을 사용합니다. 현장에서 유선랜 연결이 가능해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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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AS는 수리팀이 따로 있을까요?

A. 시그마차트, 키오스크 소프트웨어 : 접수오류, 기타 프로그램 부분 등은 채널톡이나 전화주시면 원격으로 바로 지원가능합니다.

키오스크 하드웨어 : 전화상담 후 출장교체나 간단한 문제는 택배로 부품배송 가능합니다.

 

Q. 혹시라도 추가금 내고 나중에 실비조회 업데이트 가능성이 있을까요?

A. 실손보험 조회 서비스가, 외부 업체의 CSS 양식 및 본인인증 양식의 잦은 변경으로 월 1-2회 가량의 서비스 정지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에, 유료서비스로는 적절치 않다 판단해서 완전히 안정되지 않으면 키오스크에는 들어가지 않을 예정입니다.

 

Q. 약관 문구 변경이 가능한지요? (마케팅 동의 문구를 넣고 싶어서요)

A. 현재 키오스크에서 초진접수하면 출력되는 약관 문구입니다.

“한의원은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하여 개인정보를 수집, 이용함에 있어 동의를 받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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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및 홍보용” 이라고 문서에 들어가고 서명을 받고 있으므로 마케팅 동의에 해당하는 부분입니다.

99 00 키오스크 리뷰 202410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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